암호화폐/NFT, 민팅

뮤턴트콩즈 차원의문 에어드랍 확인하기 (feat.레어리티 등급)

호호아빠 2022. 2. 28. 05: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호아빠입니다.

우리나라 NFT의 근본인 메타콩즈 "차원의문" 에어드랍이 되었습니다.

(관련된 스토리는 하단의 포스팅참고해주시고요)

 

이번 에어드랍은

뮤턴트콩즈 에어드랍이 아니고, 차원의 문 에어드랍이네요

차원의 문 + 4MKC 를 소각하여 뮤턴트콩즈를 얻게됩니다.

차원의 문 리빌은 3월 중순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뮤턴트콩즈 '차원의 문'

차원의 문은 총 4단계 등급으로 구분됩니다.

- 레전더리 50장 (0.5%)

- 슈퍼레어 450장 (4.5%)

- 레어 2000장 (20%)

- 노말 7500장 (75%)

본인의 레어리티를 확인하려면,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받아서 지갑주소를 검색하면 됩니다.

파일 다운받는게 싫으신분들은  디스코드에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차원의문.txt
0.54MB

 

 

저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노말이네요 

레어 이상이신분들 축하드립니다 ㅎㅎ

확인은 오픈씨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히든에 들어와있었으니, 혹시 오픈씨 프로필에서 안보인다면, 히든을 확인해보세요~

차원의 문은 오픈씨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바닥가가 1200클레이정도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이두리움 이두희 님이 차원의 문 레어리티 랜덤으로 부여하는 영상입니다

 

 

오늘도 열일하는 메타콩즈!!

우리나라 근본 느프트를 뛰어넘어

글로벌로 진출하기를 소망합니다~

 


https://maejjim.tistory.com/132?category=1016961

 

메타콩즈 뉴스 : 뮤턴트 콩즈, G.rilla, 민팅일정, MKC 오픈

따끈따근한 메타콩즈 뉴스입니다. 뭔가 예상하지 못했던(로드맵에는 없던)소식인데.. 좋아보입니다 특히 메타콩즈 홀더에게는 더욱 좋아보이네요 내용이 좀 길어서 요약해보겠습니다. Mutant Kong

maejj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