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살기

홍콩 이발소 QB HOUSE (홍콩판 블루클럽, 커트 70홍콩달러)

호호아빠 2024. 8. 27. 01:59
반응형

홍콩 물가는 한국보다 비쌉니다.

체감상 한국보다 1.5배~2배정도씩은 비싼 것 같네요

미용실이나 이발소도 마찬가지...

한국에서 동네 미용실에서 1~2만원주고 깎았던 저로서는 

기본 200~300 홍콩달러나 주고 커트할 순 없습니다 ㅋ

 

지나가다가 찾은 70달러짜리 QB HOUSE !!

지금까지 제가 찾은 가장 저렴한 이발소입니다

한국의 블루클럽느낌이네요

 

머리는 어차피 또 자라나는 것이기 때문에 도전해봤습니다.

기계에서 카드로 70홍딸 결제하면 번호표가 나옵니다.

신용카드 및 옥토퍼스 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옆이랑 뒤는 짧게해주시고, 나머지는 다듬어달라고 영어로 더듬더듬 말하고..

(Please cut the sides and back short, trim the rest 맞는 영어인지는 모르겠지만..ㅋ)

미용사분께 머리를 맡깁니다 ㅎㅎ

한 5분이면 이발 완료!!

70홍딸이기 때문에 머리 감겨주거나 감는 것 없습니다.

머리카락을 어떻게 털어줄지 궁금했는데,

선반 위에서 진공청소기 같은 것을 꺼내더니, 앞쪽에 브러시를 달고, 제 머리통을 한번 훑어줍니다 ㅋㅋㅋ  

 

끝나면 이렇게 물티슈를 하나주네요

남은 머리카락은 물티슈 한장으로 알아서 해결해야합니다.

저는 그냥 집에와서 머리감았네요

 

 

바닥에 떨어진 머리카락들은 빗자루질로 한 곳에 모으더니, 

밑에 설치되어있는 진공청소기로 훅 빨아들이는 방식으로 청소하네요

 

딱히 원하는 스타일 없이, 커트위주로 깔끔하게 자르시고 싶으신분들은

QB HOUSE에서 70홍딸 내고 자르는 것 도전해보심이 어떻까요?

 

이상 내돈내산 홍콩판 블루클럽 이용후기였습니다.

찾아보니 홍콩에 체인점이 60개나 있네요

왠만한 곳에서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