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클레이스왑

클레이스왑 의제투표 #2 (KRNO 토큰 레벨 변경 C → B) + 크로노스다오 1달 후기

호호아빠 2022. 1. 14. 00:35
반응형

클레이스왑 2번째 의제투표에 참여했습니다.
KRNO 코인의 레벨을 C → B 로 변경하겠다는 의제입니다.

이렇게 레벨을 변경하면 vKSP보유자에게 KNRO토큰을 배부할 수 있고,
관련 유동성 풀 (KRNO-KLAY) 에서 KSP를 분배하게 될 것 같습니다

 

손해볼 내용은 없는 것 같습니다.
찬성을 참여해보도록 할께요

 

클레이스왑 의제투표 참여하기

KSP거버넌스 - 의제투표로 들어갑니다.
해당 의제를 클릭합니다.

찬성 혹은 반대를 클릭합니다.

저는 찬성을 클릭!!

 

투표하기를 누르고 카카오인증을 하면 끝!! 입니다

 

참여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의제투표는 vKPS 보유자의 30%이상 참여하고, 참여자의 과반수 이상이 찬성을 해야 통과됩니다

 

 


크로노스다오 1달 후기(KRNO)

크로노스다오에 예치한지 1달이 되었습니다.

디파이 2.0의 혁신이라고도 하고,

말도 안되는 이자율에 혹해서 10만원 정도만 들어갔었습니다.

10만원은 무돌코인 바꾼거니깐...실제 투자금액은 0원입니다 ㅋㅋ

12/10일에 들어가면서 캡쳐떠놓았는데요

당시에 스테이킹한 크로노스가 0.037368개이네요.

이게 리워드가 8시간마다 자동 예치되서 복리효과를 누린다라고 알고 있어요 

1달정도 지난 1/14일

크로노스 개수는 0.111647개이니깐 대충 수량은 2배 증가했네요 

 

우와!! 그럼 돈 복사한거냐??

안타깝게도 아닙니다 ㅠ

KRNO 가격이 제가 들어갈 때, 1개에 약 3백만원이었는데, 지금은 약 1백만원 수준이네요 ㅋㅋㅋ

 

현재 제 투자금은 약 91달러정도 가치니깐 대충 투자한 10만원정도 그대로 있는 셈이네요

346일 후에 1 페라리가 된다고 하는데...

그건 KRNO가격이 지금 수준을 유지할 때 이야기입니다

페라리 타보고 싶네요 ㅎㅎ

 


 

클레이스왑 의제투표 #1 (MIX 토큰 레벨 변경 C -> B)

클레이스왑 의제투표에 참여했습니다. 첫번째 의제투표가 진행된 것으로 MIX코인의 레벨을 C → B 로 변경하겠다는 의제입니다. 이렇게 레벨을 변경하면 vKSP보유자에게 MIX토큰을 배부할 수 있고,

maejj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