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NFT, 민팅

LOL-CLUB NFT 민팅일정 화이트리스트 (feat. Klanium 클라니움 IDO)

호호아빠 2022. 3. 13. 05:46
반응형

한동안 NFT 시장이 푹 죽어있습니다.

괜찮아보이는 프로젝트가 별로 없어서 저도 민팅 참여를 잠시 멈추고 있습니다.

요즘은 민팅 후 몇배씩 떡상하는 것은 커녕 완판하기도 힘든 상태이네요

기대했던 라바조차 간신히 솔드아웃하고, 바닥가가 민팅가 수준을 겨우 유지하는 정도이니 말 다했습니다.

 

그래도 NFT가 다시 살아날 것으로 보고 꾸준히 관심은 가지고 있는데요

클레이다이스, LOL-CLUB, 로보트태권V 이렇게가 눈에 띄네요

오늘은 LOL-CLUB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LOL-CLUB 프로젝트 & 민팅일정

저는 롤을 안해봤습니다만.. 글로벌하게 유명한 게임이라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메타콩즈랑 공식 파트너십 체결했습니다.

민팅일정이 나온상태입니다.

 

■ 1차 프리세일

- 일정 : 3/21일 21시

- 개수 : 1500개

- 가격 : 180 KLAY

- 대상 : 메타콩즈 홀더 + 클라니움 홀더

 

2차 프리세일

- 일정 : 3/21일 22시

- 개수 : 2500개

- 가격 : 180 KLAY

- 대상 : 뮤턴트/지릴라 홀더 +@

 

퍼블릭세일

- 일정 : 3/21일 23시

- 개수 : 5300개

- 가격 : 200 KLAY

- 대상 : 누구나

 

LOL CLUB 화이트리스트 참여하기

LOL CLUB은 클레인튼 체인의 IDO플랫폼인 Klanium과 파트너쉽을 체결했는데요

Klanium의 첫 IDO 상장 프로젝트이기도 합니다

 

클라니움에서 화이트리스트 신청해봤습니다

아래는 신청사이트입니다 ↓

https://klanium.io#ALh51Un2MQ4BHqgFI8jCSw==

 

Klanium

ALL-IN-ONE PLATFORM ON KLAYTN

klanium.io

 

Register for Whitelist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화이트리스트는 3/20일에 마감이네요

 

트위터팔로우, 리트위, 디스코드 입장, 카톡방 입장 등 미션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미션하나당 티켓 1장을 받게됩니다.

 

티켓구매와 옥션도 있는데요

티켓이 많으면 아무래도 화이트리스트 당첨확률이 높겠죠

옥션은 높은 입찰가 TOP200에게 화이트리스트를 부여하는 것 같은데..

저는 그냥 티켓구매했습니다.

 

저는 클라니움에서 무지성으로 출첵포인트를 받고 있었는데.. 드디어 쓸 날이 왔습니다.

매일 출첵하면서 10KP씩 받고 있었는데, 어느덧 1120 KP를 모았네요

1100KP를 사용해서 11개의 Social Ticket을 샀습니다.

 

참고로, 클라니움 출첵포인트는 아래 DASHBOARD 에서 받습니다

앞으로 IDO가 추가될 수 있으니, 지금부터라도 차곡차곡 모아보시길 바랍니다.

손해보는 건 없으니깐요..ㅎ

 

이제 무지성 민팅참여는 

돈 벌 확률이 떨어졌습니다만,

화이트리스트를 통한 참여는 그래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물론 화이트리스트가 되어야하겠지만요 ㅎㅎ

 

화리 참여해보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