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쿠팡 선물포장 신청 - 내돈내산 후기 (1,500원)

호호아빠 2023. 10. 13. 2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호아빠입니다.

아이 생일선물을 쿠팡에서 샀는데요

주문하다보니 선물포장신청 (1500원) 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아이 생일선물이니 어차피 포장을 해야하고해서

선물포장신청 해봤습니다.

 

과연 축구공 선물포장은 어떻게 해서 보내줄랑가요?

 

쿠팡 선물포장

 

쿠팡 선물포장을 신청하면

파란색 박스 테이프가 붙여져서 배송되네요

뭔가 다르긴합니다 

박스에도 선물포장박스라고 써있네요

박스에 써있는 37은 아마도 박스 크기일 것 같네요

 

두근두근 언박싱해봤습니다

파란색 박스가 나오네요

파란색 박스에 빨간색 Special Gift for You 라고 적혀있습니다.

디자인은 심플하고 깔끔한 것 같아요.

축구공이 어떻게 포장되어있을까요?

 

크흡...ㅠ

썰렁하네요

그냥 박스를 작은거하고 뽁뽁이나 좀 더 넣어서 꽉차는 느낌이면 좋았을텐데

쿠팡의 박스 낭비는 여전하군요

박스 사이즈 종류 좀 다양화 할 필요가 있습니다

 

포장에 크게 신경을 안쓰는 아들한테는 뭐 별 상관이 없지만,

친구나 지인한테 보낼 때는 쿠팡선물포장은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걸로...

박스 자체는 튼튼하고 예뻐서, 옷이나  물건 보관하는 박스로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장점>
가격 1500은은 무난함
박스 튼튼하고, 퀄리티나 디자인 괜찮음

<단점>
박스크기가 너무 큼
내부 빈공간이 너무 많아서 허접해보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