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P2E

닌자키우기 일일미션 NINKY 보상종료, 무한돌파삼국지 소식(MUDOL2) 클레이튼 수수료 상향 등

호호아빠 2022. 4. 4.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호아빠입니다.

닌자키우기 일일미션 NINKY 보상종료,

무한돌파삼국지

클레이튼 수수료 상향 등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닌자키우기 일일미션 NINKY 보상종료

하루 5분투자로 한달 치킨값 벌고 있었던 닌자키우기였는데요

점점 일일미션 보상이 줄어들더니, 이제 NINKY보상이 끝났습니다.

4/4일 업데이트 이후, 일일미션 NINKY 보상은 종료됩니다.

NINKY코인은 주간랭킹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데

2000등까지 주기로 했다가 반발이 심해서인지 10000등으로 확대했네요

제 주간랭킹이 18000등 수준인데...

무과금으로 1만등안에 들 수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한동안 일일미션만하면서 방치했는데,

키울거 키워보고 1만등안으로 들어갈 수 있을지 판단을 해봐야겠습니다.

일단은 차곡차곡 모아두었던 닌키코인 22400개를 BUSD 약 25개로 바꾸었습니다.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L P2E 서비스

한때 온국민 용돈벌이로 P2E의 꿀맛을 알려주었던 무한돌파삼국지가 곧 다시 돌아옵니다.

한국서버, 글로벌서버로 분리해서 운영이되며,

기존 MUDOL토큰은 더 이상 발행되지 않으며,

MUDOL2토큰이 새로 나오려나 봅니다.

기존 MUDOL 토큰은 100:1 비율로 MUDOL2토큰으로 교환가능하네요

게임에서 무돌조각을 획득한 후, 웹사이트의 교환소에서 교환하는 방식인가 봅니다.

무돌조각은 현재 한국서버 게임앱 내에서 일일미션을 다 깨면,

특수미션이 생기는데, 여기서 획득이 가능합니다 (1일 20개 획득가능)

규제때문에 한국서버에서 받은 무돌조각은 MUDOL2로 못 바꿀 것 같은데...

규제가 사라질 수도 있으니, 일단 다시 모아보고는 있습니다.

글로벌 서비스를 대비하여 디스코드가 새로 생겼습니다

네이버카페에서 주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레이튼 가스비(수수료) 인상

클레이튼의 장점은 저렴한 수수료였는데요

(이더리움 수수료는 한 번 거래에 5만원씩 이러니 접근할 엄두가 안나는게 사실입니다..)

수수료가 너무 저렴하다보니... 봇 들이 판치는 문제가 있어서 수수료를 인상했습니다.

클레이스왑에 소액으로 풀예치했던 것들은 다 정리했습니다

 

 

트랜잭션 하나 시험삼아 해보니 수수료가 0.5클정도하네요 ㅎㄷㄷ

6~700원 정도 수수료면, 좀 부담되는 수준이 되어버렸습니다.

클립 월 30회 무료도 4월부터 끝났네요

이제 클레이스왑도 수시로는 못하고, 모아서 한 번에 해야하겠네요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