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NFT, 민팅

SAC(Super Athletes Club) 프로젝트 - M2E 넘어서 S2E로!

호호아빠 2023. 5. 20. 11: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M2E 프로젝트가 많이 생기고 있고, 저도 여러개 참여해보고 있는데요

이번에 SAC라는 M2E 프로젝트가 생겨서 공유드립니다.

최근에 2차 CBT(클로즈베타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SAC(Super Athletes Club) 프로젝트

 

기존의 다른 M2E프로젝트는 걷거나 달리는 것 위주라면

SAC는 스포츠 자체에 초점이 맞춰져있는 것 같습니다

M2E보다는 S2E(Sport To Earn)이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SAC를 플레이하면 SAT라는 토큰을 얻게되는데

토크노믹스에서 중요한 소각처는

- 신발업그레이드

- 배터리 수리

- 합성

- 레벨업

- 아이템구매

- 실제제품 구매

등입니다

다른 M2E와 비스무레한데, 실제제품구매가 어떤 식으로 이루어지게 될지 궁금하네요

 

 

SAC 플레이 해봤습니다

 

 

처음 앱으로 들어가면 테스트용 NFT BOX 4개를 줍니다.

리빌을 하면 운동화가 나오는데요

저는 레어2개, 노말2개가 나왔습니다.

높은 등급은 토큰 채굴이 더 많이되지만, 테스트에서 채굴한 토큰은 테스트 종료후에 없어지니깐 스트레스받을 필요는 없겠네요

 

다만 테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되면 보유한 등급의 신발이 에어드랍되는데,

당첨이 된다면 좋으면서도 아쉬울 수도 있겠네요

 

 

렌탈 시스템이 있어서

본인 보유 3족과 렌탈한 1족으로 운동을 하면 됩니다.

렌탈은 Market에서 할 수 있네요

 

배터리는 에너지인데

업그레이드를 하면 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G3에서 G6까지 업그레이드 했더니 44000으로 올라갔네요

업그레이드에는 SAT 토큰이 사용됩니다

 

에너지를 다 썼다면, 마켓에서 에너지 드링크를 사서 계속 운동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통해서 SAT 토큰을 획득하는 것 말고도

Quest를 통해서도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관심가지고 보던 프로젝트인데,

다른 M2E에 비해서 진행이 더뎌서 아쉬웠는데요

앱의 완성도나 디자인을 보니 다른 프로젝트보다 훨씬 깔끔하고 가시성이 있어보입니다.

 

 

2차 테스터 2000명 돌파기념으로 테스터를 추가로 모집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