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NFT, 민팅

LG전자 몬슈클 NFT 홀더대상 헤데라(HBAR) 코인 에어드랍

호호아빠 2023. 8. 1. 23: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호아빠입니다.

요즘 NFT 소식 뜸했는데요

대기업 NFT 위주로 계속 관심은 가지고 있습니다.

LG전자 NFT인 몬슈클(MONSHOECLE) 홀더 대상으로 코인에어드랍 소식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몬슈클은 올해 초에 무료 민팅했었는데요

하고나서 까먹고 있었는데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가 있네요

 

몬슈클 홀더 헤데라(HBAR)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기간 : 8월1일~8월 4일

에어드랍 : NFT 1개당 300HBAR

참여방법 : ① 월립토 앱 실행 → ② 브라우저 선택 → ③ 이벤트 참여 ④ 지갑연결 ⑤ 홀더인증 및 리워드 수령

몬슈클 NFT 1개인줄 알았는데 3개가 있네요?? (나이뚜~내가 뭘했더라..??)

위의 방법대로 하고, 900 HBAR 바로 에어드랍 해줍니다

거의 6만원 돈이네요

 

헤데라코인은 업비트에 상장되어있습니다

업비트로 전송해서 매도해서 6만원 챙기면 되겠습니다.

저는 팔지 말지 고민이 좀 되네요 ㅎㅎ

 

몬슈클이 어나더월드라는 프로젝트와 함께 M2E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인가봅니다.

이제 몬슈클 NFT에 다시 관심을 가져봐야겠습니다

혹시 몬슈클 들어본 것 같다 하시는 분들은 월립토지갑 한번 들여다보시기 바랍니다~

어쩌면 헤데라 코인 에어드랍 받을 수 있을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