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NFT, 민팅

세컨서울 사전신청 당첨자 결과 발표 (매수하기 가능, 메타버스 부동산 버전)

호호아빠 2021. 12. 30. 00:18
반응형

메타버스 부동산 버전인 세컨서울!!

세컨서울 사전신청 당첨자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당첨되고 10일내에 확인하지 않으면 소유권을 잃을 수 있다니 빨리 확인해야겠습니다.

 

사전신청 결과확인하고 수령하는 방법

1. 카톡 메신저에 있는 링크로 들어갑니다

2. 우측상단의 삼선(≡)을 누르고, 로그인을 합니다

 

3.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눌러줍니다.

4. 당첨된 타일이 있으면 타일증정받기를 눌러주면 끝!!

   보유한 타일에 내가 신청한  지역이 보입니다

 

 

 

추가로 매수해보기

사전신청해서 받는 것 말고, 추가로 매수도 가능하네요

타일 한개에 1만원 + 거래서 5%추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서 매수하면 됩니다.

저는 회사근처, 집근처 등 총 3군데를 매수해보았습니다..

코엑스나 롯데월드몰 같은 곳은 이미 판매완료되었네요. 참 빠릅니다 ㅎㅎ

한국인의 부동산 사랑은 여기서도 입증되네요

 

세컨서울 플랫폼은 무엇인가?

무지성으로 사전신청하고, 추가 매수까지 해보고나니,

세컨서울이 뭔지 궁금해집니다..선투자 후공부..

타일오너(부동산오너), 세컨시민, 소상공인 모두에게 혜택에 돌아가는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 타일오너

- 시민이 타일을 방문할 때 광고노출로 발생하는 수익 배당받음

- 본인의 NFT를 올려서 판매할 수 있음

 

▶ 세컨시민

- 특정타일을 방문할 때마다 화폐를 받을 수 있음 

- 소상공인이 제공하는 할인혜택 및 쿠폰을 받을 수 있음

- 화폐로 타일구매할 수 있음

 

▶ 소상공인

- 타일거래시 거래수수료 일부가 소상공인에게 지급됨

- 광고수익 일부를 배당받음

- 쿠폰이나 할인을 통해 실제 방문을 이끌어낼 수 있음

- 광고를 진행할 수 있음

 

세컨서울의 로드맵은 아래와 같습니다.

로드맵 처럼 잘 진행되어서, 가상세계에서라도 부동산 부자가 되어보길 기도해봅니다 ㅋ

 

글을 쓰면서 홈페이지를 다시 들어가보니...

이용자 폭주로 인한 서버점검이 진행중이네요

서버점검으로 무료타일 지급을 못 받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일정을 연장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틈틈이 한번씩 들어가서 사전신청한 타일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