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NFT, 민팅

메타콩즈 메타버스 콘서트 참여해보기(feat. 크립토복셀)

호호아빠 2022. 1. 30. 00:51
반응형

메타콩즈 메타버스 콘서트를 들어가봤습니다.

크립토복셀에서 콘서트를 열었는데요

크립토복셀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만들어가는 메타버스 및 가상세계라고 합니다

메타버스 콘서트라니 생소하지만... 그래도 한번 경험은 해봐야겠지요!!!

 

 

아래와 같이 메타콩즈 동상을 클릭하면 복셀 웨어러블 에드도 있다니 겸사겸사 도전해봤습니다~~

어우야... 생소하네요

저기 하얀색 사람모양 중 하나가 저입니다..ㅋ

키보드 F키를 누르면 공중에 뜰 수 있는데... 다들 저래 공중부양해서 내려오질 않습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을 해야하는데, 익숙하지 않네요 ㅎㅎ

 

콩즈동상을 찾아서 클릭하면 웨어러블을 준다고 했으니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컨트롤이 익숙치 않아서 내맘대로 움직이질 못했습니다 ㅋ
10분걸려서 찾고, 콩즈동상을 열심히 클릭했더니, 아래처럼 팝업이 열립니다.
OPEN을 클릭!!

구글폼이 열리긴 했는데...
아마도 제가 너무 늦은 것 같군요...

 

콘서트는 어땠을까요?

다른 분들은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너무 많이 끊기더라고요

음악은 거의 못 들었습니다.

선미 목소리 잠깐 들었는데.. 그것도 금방 끊기고...

알고보니 유튜브에서도 들을 수 있었는데.. 라이브는 아니고 미리 녹음한 것이지 싶습니다

 

 

 

메타버스 콘서트 체험 한줄평..

"아직 갈길이 멀다!!"

 

그래픽, 접속, 속도, 음향 등 모든 면에서 좀 더 발전이 필요해보입니다!!

약간 시간 낭비느낌이었지만..

그래도 한 번 경험해본 것으로 위안을 삼아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