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NFT, 민팅

픽셀그라운드 (PIXEL GROUND) NFT 리빌(Reveal)

호호아빠 2022. 1. 31. 00:15
반응형

지난 1월20일,21일 픽셀그라운드 NFT민팅이 있었습니다.

(픽셀그라운드 민팅 관련 포스팅은 글 하단에 링크 참고해주세요)

 

당시 민팅한 NFT 7개는 아래처럼 봉인된 상태였고....

이제 드디어 봉인을 해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트위터에 올라온 것을 보면 2가지 방법을 리빌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2번째 방법으로 해보았습니다. 

1. 오픈씨에서 NFT번호를 확인하고

2. 리빌홈페이지에 가서 -1을 해준 숫자를 적고 (응? 왜 -1을 하는겨??)

3. 오픈씨에서 리빌된 NFT를 확인

 

아무튼 시키는대로 했습니다.

1. 오픈씨에서 봉인된 NFT  #6572 번호 확인!!

2. 리빌홈페이지에서 -1한 숫자인 6571을 입력!! (지갑연동 및 약간의 수수료 발생하네요)

3. 오픈씨에서 리빌된 NFT 확인

   (리빌되는데 약간의 시간 2~3분정도 걸리고요, 번호가 바뀌어서 나옵니다.

   공지를 보면 리빌과정에서 캐릭터번호 착오있었는데, 번호의 착오일 뿐, NFT에 변화가 생긴건 아니라고 하네요..??)

 

7개 리빌했는데... 그냥 그닥인것 같습니다.

ATK 최고점수가 9999점인데...

저는 900이 최고네요 ㅠ (뽑기운 정말 없습니다)

그나마 캐릭터 콩즈가 눈에 들어오지만, ATK가 200이라서 안습..ㅠ

 

혹시 리빌하다가 아래처럼 나오면..

해당 NFT를 클릭해서 들어간 후, 우측의 Refresh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리빌 홈페이지 링크이니 참고하세요~

https://reveal.by-syl.com/

 

Pixel Ground

Mint a pixel ground

reveal.by-syl.com

 

게임이 잘 나와서 제가 가진 캐릭터들이 요긴하게 쓰이기를 기대해봅니다

 


 

픽셀그라운드 NFT 1차, 2차 민팅 후기 (절반의 성공)

픽셀그라운드 NFT 1차, 2차 민팅 후기입니다. 픽셀그라운드 NFT 관련 글 하단의 포스팅도 참고해주세요 메타콩즈와 도사클이 묻은 픽셀그라운드의 1차, 2차 민팅은 절반의 성공입니다. 1차는 메타

maejjim.tistory.com

 

 

픽셀그라운드 NFT 3차 후기 (성공.., 여전히 아리송한 블록높이)

픽셀그라운드 NFT 민팅 1차, 2차에 참여했고, 1차에서만 성공을 했었습니다. (관련 포스팅은 맨 하단에 링크 걸었어요) 2차에서 실패를 했기 때문에 3차 민팅에도 참여했습니다. 3차민팅 후기 3차민

maejjim.tistory.com

 

반응형